효성CMS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1월 27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, 아래와 같이 업무가 변경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 - 아 래 - 1. CMS 자동이체 및 정산 업무 변경 - 결제 예정일 변경: CMS 결제 건의 1월 27일 결제 → 1월 31일로 변경 - 정산일 변경: 기존 정산일에서 1영업일 지연 (1월 27일 정산 지급 없음, 1월 31일 합산 지급) 2. 휴무 안내 - 휴무일: 1월 27일(월) - 효성CMS 유선 및 채팅 상담 서비스 불가 CMS 업무는 공휴일 업무에 준하여 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.

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599-6003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