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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용카드결제

은행계좌, 신용카드, 휴대전화결제, 가상계좌 등 모든 결제수단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입니다.

신용카드결제

수납대금이 납부고객의 신용카드로 자동결제 되며 CMS이용기관 계좌로 정산됩니다.
납부고객의 주요 결제 수단이기 때문에 CMS이용기관은 수납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국내 전 카드사 이용가능

신용카드 합산 청구되어 수납률이 높습니다.

개요도

효성CMS+ 도입효과

  • 01
    정해진 날에 정해진 금액을 자동 출금
  • 02
    카드 단말기 없이 16자리 카드번호로 간편하게 수기결제
  • 03
    수납업무 효율화로 인건비 절감
  • 04
    고객이탈 방지 및 신규 고객 확보가 용이
  • 05
    신용카드요금에 합산청구됨으로 높은 수납률 유지
  • 06
    모든 카드사 이용가능

가입절차

  • 서비스 이용상담
    1599-6003

  • 구비서류
    준비

  • 계약방문요청 또는
    비대면 계약접수

    이메일: cms@cms.co.kr 전자팩스:0505-381-3113
  • 서비스 승인 및
    개통

  • 이용자
    교육

한상호 과장
010-2500-0079
주용준 과장
010-2511-3090

구비 서류

개인사업자
  • 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) 사본 1부
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• 주거래은행 통장 사본 1부
법인사업자
  • 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) 사본 1부
  • 법인인감증명서 1부(3개월 이내)
  • 법인등기부등본 1부(3개월 이내)
  • 주거래은행 통장(법인명의) 사본 1부